군즈: 하키의 전설
군즈: 하키의 전설은 소파에 앉아 함께 게임하던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아케이드 하키, 비뎀업 게임, 그리고 스포츠 액션이 정신없이 조합된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하키가 모든 일들의 중심인 한때는 독특하고 번영했던 왕국 잠보니아를 구하기 위한 원대한 여정을 떠나게 됩니다. 공격 중심적인 샤프슈터, 방어 중심적인 인포서, 그리고 팀을 지원하거나 상대를 방해하는 데에 중점을 둘 수 있는 윙맨의 세 클래스로 나누어진 8명의 독창적인 캐릭터 중 한 명을 선택하세요. 1-6플레이어 액션 한 명의 골텐더에 맞서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맺어 2:2 하키 게임을 하거나, 클래식 3:3 모드를 해 혼돈을 불러일으키세요. 소통은 중요하며, 여러분의 실력이 승리와 패배를 가를 것입니다! 3개의 고유한 클래스, 수많은 캐릭터 슈팅을 하고 (운이 좋다면) 점수를 따낼 수 있을 팀 전략을 만들어내기 위해 적절한 캐릭터를 고르세요! 샤프슈터(공격), 인포서(방어), 또는 윙맨(서포트) 클래스의 캐릭터 중에서 선택하세요. 각 캐릭터마다 고유한 능력과 특성이 있어 오랫동안 반복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대결 모드 반전이 있는 순수한 PVP 아케이드 하키 액션. 소파에 앉아 함께 게임하던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면서도 캐릭터 클래스와 계속 보스와 싸우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골텐더가 있어 더 현대적인 스포츠 경험을 제공하는 시합. 로컬 코옵으로, 친구와 온라인으로, 아니면 완전히 모르는 사람들과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즐겨보세요! 지치지 않는 골텐더들 다른 플레이어들만이 걱정거리인 것은 아닙니다. 골텐더들도 가능한 모든 기회를 살려 여러분의 최고의 플레이를 망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원거리 공격이건, 맹렬한 박격포 공격이건, 물리적인 태클이건, 네트를 지키기 위해서 이들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군즈: 하키의 전설의 스토리 모드에서 골텐더는 말 그대로 보스전이 되어 각 보스마다 서로 다른 하키 기술을 갈고닦을 수 있게 배움의 기회를 주어, PVP전에 대비할 수 있게 해 줍니다! 흥미진진한 세계 군즈는 한때는 붐볐던 생선 시장의 얼어붙은 해안선부터 마법사와 전설이 존재하는 신비로운 영역까지, 친구들의 콧대를 눌러줄 수 있는 다양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각 환경마다 특수한 규칙, 환경 위험, 그리고 쓰러트릴 골텐더가 존재합니다. 스토리 모드 하키버스를 구하기 위한 여정에 나서세요! 솔로 플레이로 모두의 하키를 망치려 하는 위대한 마스코티어로부터 지구를 구하며 마스코트들을 쓰러트리세요. 스테이지를 진행하며 새로운 캐릭터를 해금하고, 이 독특한 하키 세계를 뒤덮은 혼란에 대해 알아보세요! 방금 해금 요소라고 했나요? 이모티콘 스티커와 캐릭터 스킨을 통해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레벨링 시스템을 깊게 파고드세요. 시합을 하고, 재화를 벌고, 상점에 방문하고, 마음 가는 대로 쇼핑하세요! 소통하고 스타일리시하게 골을 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