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지밥 네모바지 : The Cosmic Shake
엇, 소원을 들어주는 인어의 눈물이 스폰지밥과 뚱이의 손에…? 에이, 그런다고 설마 무슨 일 나겠어요? 아, 물론 우주의 구조가 크게 뒤틀려 버리긴 했네요. 거기다 기사와 카우보이, 해적, 선사 시대 달팽이로 가득한 소원 세계로 향하는 문까지 열려버렸고요! 하지만 우리의 즐거운 친구 스폰지밥이 다 해결해 줄 거예요. 그것도 어마어마하게 멋진 옷을 입고 말이죠! 그럼 다 함께 신나게 놀아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