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es of Mount Dragon
고대의 힘이 깨어나고 혼돈이 번져가는 신비로운 세계, 유나에 발을 들여라. 여덟 명의 용에 묶인 챔피언 중 한 명으로서 괴물들로 가득한 땅을 전투로 돌파하고, 독특한 전투 스타일을 익히며, 장엄한 용으로 변신해 균형을 되찾아라. 혼자서든 친구와 함께든, 불타는 결전을 준비하라! -8명의 개성 있는 영웅 중에서 선택 , 각각은 용의 영혼을 지니고 있다. 그들의 전투 스타일을 익히고, 파괴적인 콤보를 만들며, 전투의 열기 속에서 용의 모습으로 변신하라. -부드러운 조작과 다이내믹한 공격으로 적의 무리를 쓸어버려라. 솔로와 멀티플레이 모드 모두에서 다채롭고 손으로 그려낸ステージ를 전투로 돌파하라. 업그레이드를 해제하고, 실력을 갈고닦아 점점 더 강력한 적에 맞서라. -최대 3명의 플레이어와 온라인 또는 로컬 협동 플레이로 어드벤처 모드에 도전하거나, 친구들과 치열한 경쟁 배틀에서 맞붙어라. 이기고 싶은가? 라이벌을 뛰어넘고 혼돈을 지배하는 실력을 증명하라. -유쾌한 저주로 전투에 변화를 더하라: 상대를 작게 만들거나, 조작을 뒤바꾸거나, 개구리로 변신시켜라. 그들의 리듬을 흐트러뜨리고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전세를 역전시켜라. -손으로 그린 2D 아트가 3D로 생생하게 살아나는 시각적으로 매혹적인 세계를 탐험하라. 모든 영역이 색채, 깊이, 매력으로 가득 차 있다. 세상은 파괴의 위기에 놓여 있다. 마지막 천룡이 사라졌고, 그 유산에 묶인 용혼의 영웅들만이 진실을 밝혀내고 질서를 회복할 수 있다. 내면의 힘을 깨워라. 그리고 유나가 필요로 하는 전설이 되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