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미소녀
빠르고 강렬한 HACK&SLASH와 완전히 새로운 3D BEAT'EM UP 경험의 만남! + 멈출 수 없는 아드레날린 러시. 무한 회피, 무한 스프린트, 쿨타임 없는 스킬, 적을 즉시 처치하는 짜릿한 경험을 즐기세요. 조작이 간단하고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지만, 상위 레벨에서는 전략적 사고와 뛰어난 기술이 필요합니다. + 6명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각 캐릭터는 고유한 특성과 전혀 다른 전투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항상 신선한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 5가지 무기 유형. 각 무기는 독특한 전투 스타일과 감각을 제공합니다. 전투에서 어려움을 겪는다면, 간단한 무기 교체로 전세를 뒤집을 수 있습니다. + 다양하고 도전적인 스테이지. 일부 스테이지는 높은 기술을 요구하고, 다른 스테이지는 전략적 사고가 필요합니다. 어떤 도전이든 자신만의 방법으로 승리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인간이 감히 발을 들이지 않는 유령 지대에서 초인적인 활동 신호가 감지되었습니다. 당신은 메타휴먼 워치 팀의 신입 요원이 되어 5명의 동료와 함께 이 신비로운 영역을 탐험하게 됩니다. 당신의 임무는? 적과 맞서 싸우고, 그 뒤에 숨겨진 어두운 비밀을 밝혀내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