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가 스토리
만화가 육성 게임! 대박 만화를 그려서 잘나가는 만화가가 되어보자! 아무것도 없는 방에서 처음부터 시작하는 만화가 생활. 펜 하나만으로 출판사를 돌아다니는 것부터 시작해요. 만화가에게 중요한 것은 아이디어. 여기저기 취재를 나가 지식을 모으면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를지도 몰라요. 만화를 그리며 경험치를 쌓으면 그림 그리는 기술과 스토리를 짜는 능력도 업! 좋은 원고를 그렸다면 출판사에 가져 가 봐요. 무표정의 편집자가 미소를 짓는다면 OK! 세계에 이름을 날리는 위대한 만화가를 만들어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