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스토리
인기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주인공 캐릭터를 육성하자!!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경영 시뮬레이션입니다. 몸과 얼굴 디자인을 선택하면 오리지날 주인공 캐릭터가 탄생! 그리고 작품에 등장시키면 캐릭터의 인기도 상승! 스튜디오 내에는 자료실, 모션 캡쳐, 홈시어터 등의 설치도 가능합니다. 스태프를 육성하여 애니메이션계의 큰손이 되어봅시다. 내일의 명작 애니메이션을 감독하는 것은 핸드폰을 손에 쥐고 있는 당신일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