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tasy Aquarium
좋아하는 물고기를 키우고, 당신만의 꿈같은 바다 세계를 만들어 보세요! 당신만의 아쿠아리움입니다. 좋아하는 물고기를 구입해 작은 치어부터 키우며, 그들이 자라고 번성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평화롭고 다채로우며 완전히 당신만의 꿈속 바다 세계를 만들어 보세요. 편안한 방치형 경험. 당신이 자리를 비운 동안에도 물고기들은 계속 성장합니다. 다시 돌아왔을 때, 당신의 작은 세계가 어떻게 변했는지 보고 기분 좋은 놀라움을 느껴보세요. 시간을 천천히 흐르게 하고 휴식을 취하세요. 물결의 부드러운 움직임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며, 당신이 정성껏 만들어온 살아 있는 세상을 감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