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캠프 스토리
숲속을 정비해 멋진 캠핑장을 만들어 봅시다. 상품을 판매하는 가게도 운영할 수 있습니다. 우선 텐트 사이트를 건설하여 손님을 맞이하세요. 손님들은 텐트를 치거나, 모닥불을 피우거나, 사진을 찍는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거예요. 캠핑장에서는 야외 액티비티도 아주 인기랍니다. 「새 관찰」과 「계곡 낚시」, 「승마 체험」 등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체험을 통해 팬이 되는 손님이 생길지도 몰라요. 초보자도 캠핑 체험에 초대해 봐요. 만족하면 단골이 되기도 한답니다. 토끼나 다람쥐 같은 귀여운 동물들도 초대할 수 있대요. 캠핑장이 편하면 쭉 눌러살지도?! 캠핑할 때는 도구도 중요하죠. 인근 마을에 직영점을 차리면 물건을 산 손님이 캠핑장으로 찾아온답니다. 거리가 캠핑 열기로 달아오르면 피버 효과가 발생할지도 몰라요. 여러 마을로 가게를 이전시키면 새로운 손님을 받을 수 있어요. 가게에서 도구를 산 손님을 얼마나 캠핑장으로 끌어들일 수 있을지 솜씨를 보일 때예요. 대자연과 하나가 된 인기 캠핑장을 여러분의 손으로 직접 경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