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체인 스토리
나만의 햄버거 가게를 운영하는 경영 게임! 시작은 마을 변두리에 있는 작은 햄버거 가게. 재료를 조합해서 나만의 시그니처 버거를 만들고 손님들에게 추천해 보자! 재료로 이런 것까지 사용한다고?! 매입처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재료는 천차만별! 피시프라이+'타르타르소스, 베이컨+양상추+계란프라이 등 조합은 무궁무진!! 맞아, 사이드 메뉴도 잊어선 안 되지. 의외의 조합으로 깜짝 놀랄 만한 메뉴를 발견할 수 있을지도?! 디저트 메뉴도 개발해 고객들의 발걸음을 꽉 붙잡아 보자! 인기 메뉴로 손님이 몰려들면 가게는 금세 왁자지껄! 개성적인 직원들이 바로 성장의 열쇠! 경영이 안정됐다 싶으면 바로 2호점, 3호점을 출점하는 거야! 점포를 여러 개 경영하면서 내 수완을 증명해 보자. 라이벌 점포에게 지지 않고 지역 최고의 점포를 만들 수 있을까? 함박웃음이 가득한 햄버거 가게를 오픈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