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 Shop Simulator
펫샵을 운영해 보세요. 펫샵 시뮬레이터에서는 반려동물 가게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동물을 위해 새롭고 멋진 집을 찾아주고, 동물이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필요한 용품과 함께 동물이 주인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가게의 구색을 갖춰보세요. 손님의 꿈을 실현해 보세요. 어르신, 자녀를 둔 부모, 학생까지 - 가게에는 다양한 손님들이 방문합니다. 손님에 따라 보살핌과 사랑을 주고 싶은 반려동물 취향이 다릅니다. 손님의 꿈을 실현하고 반려동물에게 완벽한 집을 찾아주세요. 반려동물을 위한 충분한 용품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고객에게 잘 어울리는 반려동물 선택에만 시간을 투자해서는 안 됩니다. 모든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음식, 용품,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동물의 크기에 맞는 이동장을 선택하고, 최고의 사료, 털 관리를 위한 브러시, 좋아하는 장난감과 간식에 대해 기억해야 합니다. 이러한 세부 내용은 반려동물의 행복과 새로운 주인의 지식 습득에 영향을 줍니다! 반려동물 가게를 관리하고 돌보세요. 반려동물 가게의 주인으로서 게임에서 여러분을 기다리는 도전 중 하나, 가게를 성공적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다양한 매장을 확인하고, 주문을 넣고, 손님의 요청에 따라 특수 장비를 수입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관리에 따라 다양한 이점을 얻을 수 있고, 반려동물에게 완벽한 집을 찾아줄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사업을 발전시키세요. 반려동물 가게를 관리하고, 개발을 통해 공간과 가능성의 범위를 넓혀보세요. 고객과 그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근처에 새로운 부동산을 구입해 사업을 성장시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