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Horse: Bonded Spirits
당신의 이야기: 스터드 농장의 마지못한 미래 후계자가 되어 모험을 시작하세요. 자신이 버릇없는 아이 그 이상임을 증명하세요. 처음부터 시작하여 스터드 농장을 유지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고, 스터드 농장을 예전의 영광으로 되돌리며 엄청난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도전이 될 것입니다! 여정을 따라가면서 말과의 유대감만큼 오래 지속되는 것은 없다는 것을 발견하세요! 스터드 농장을 관리하고 예전의 영광을 되찾으세요! 여러분의 임무는 스터드 농장을 재건하는 것이며, 이를 위해서는 스터드 농장을 유지하는 데 상당한 기술과 지식이 필요합니다. 기술을 개발하고 지식을 습득하여 농장을 재건하고 유지 관리 방법을 배우세요. 직원과 다른 말을 관리하세요. 폐허였던 스터드 농장이 여러분과 말들을 위한 보금자리로 변모하는 과정을 지켜보세요. 말만이 친구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안장에 올라타 목가적인 체스트넛 글렌의 오픈 월드와 주변 풍경을 탐험하세요. 마을을 돌아다니며 주민들을 만나고 그들과 어울리고 임무를 완수하여 폐허가 된 스터드 농장을 재건하는 데 도움을 주어 자신과 스터드 농장의 명성을 높이세요. 만나는 모든 사람이 여러분과 친구가 되고 싶어 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심지어 말을 싫어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습니다! 꿈의 말: 내 말: 본드 스피릿에서는 내 외모뿐만 아니라 말과 스터드 농장의 외모도 바꿀 수 있습니다. 말의 다양한 액세서리, 헤어스타일, 안장을 선택해 멋지게 세상을 질주할 수 있습니다. 장식을 배치하고 스터드 농장을 개조하여 마구간뿐만 아니라 주변 지역 전체를 아름답게 꾸미세요! 다양한 대회에서 자신을 증명하세요: 말과의 유대감이 대회에서 우승할 만큼 강하다고 생각하시나요? 두 사람 사이에 신뢰가 쌓일수록 말은 새로운 기술을 더 쉽게 배우고 새로운 도전을 덜 두려워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