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y Bookshop
편안한 분위기로 이어지는 이야기 중심의 경영 게임에서 모든 것을 뒤로한 채 바닷가에 자그마한 서점을 열어 보세요. 작은 책방에 다양한 책과 물건을 들여놓고, 경치 좋은 장소에 책방을 차리며, 아늑한 헌책방을 운영하면서 지역 주민들과 가까워져 보세요. 수집한 물건으로 작은 책방을 장식해 보세요. 식물로 완전히 도배해 버리는 건 어떤가요? 아니면 으스스하게 양초를 켜놓는 분위기가 더 취향에 맞을까요? 각각의 물건으로 손님들에게 영향을 주고, 새로운 메커니즘이 도입됩니다. 딱 맞는 책을 딱 맞는 사람에게 추천해 주세요. 아니면 문학적 시야를 넓혀 주는 건 어떨까요? 가끔은 좋아할 만한 책을 찾아주는 누군가가 필요하기도 하니까요! 북스턴베리의 별난 인물들과 친구가 되고 서로 도움을 주고받아 보세요! 장담하는데 다들 다정한 사람들일 거예요. ^_^ 주민들의 독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장르의 책을 구비하고 하나둘씩 들어오는 손님들을 지켜보세요. 마을 주위의 장소마다 관심을 두는 사람들이 조금씩 다르니, 손님들을 잘 파악해서 책 판매의 대가가 되어 보세요! 매혹적인 바닷가 옆 북스턴베리의 아름다운 장소들을 탐험하면서 마을의 속사정을 하나하나 알아보세요. 오랜 역사를 탐구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북스턴 자치구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북스턴 성인이란 실제로 어떤 사람이었을까요? 비밀을 발견하고, 물건을 수집하며, 더 많은 우표를 모으면서 북스턴베리의 구석구석을 탐험해 보세요. 또 무엇을 찾아낼지 모르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