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uitbus
Fruitbus》는 맛이 전부인 오픈 월드를 배경으로 한 귀여운 요리 모험입니다. 믿음직한 트럭을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목적지로 가득한 전 세계를 함께 방문하세요. 구스툼 군도의 각 섬에서 신선한 과일과 야채를 발견하고, 그들의 풍습을 배우고, 누군가의 하루를 즐겁게 해줄 식사를 요리하세요. 과일버스를 업그레이드하세요 거대하고 탄력 있는 바나나부터 경주용 날개까지, 여러분의 개성을 반영하여 Fruitbus를 맞춤화하세요. 음악과 밝은 색상으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세요. 야생의 마초 야생으로 모험을 떠나 재료를 모으는 동안 대지를 잘 보살펴주세요. 고대의 숲, 비밀의 숲, 잊혀진 동굴에서 다음 베스트셀러 요리에 대한 영감을 얻으세요. 레시피를 개선하세요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주방을 업그레이드하세요. 고객이 현지 별미를 맛보거나 도전할 수 있도록 재미있고 독창적인 요리를 만들어 보세요. 영혼을 위한 음식 감정과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요리를 만들어 충성도 높은 고객의 팔로어를 늘리고 그들의 독특한 이야기를 발견하세요. 음식의 힘을 사용하여 당신과 Fruitbus의 새로운 가능성을 돕고 열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