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derstop
Wanderstop'은 아늑한 분위기의 서사 중심 게임으로 변화와 차(tea)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플레이어는 알타(Alta)라는 이름의 몰락한 전사가 되어 신비한 숲속의 찻집을 운영하면서 숲을 지나쳐 가는 손님들의 시중을 들게 됩니다. 하지만 알타(Alta)는 이런 곳에 있고 싶지 않습니다. 알타(Alta)가 자기 마음대로 한다면 찻집은 그저 짧고 괴로운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Wanderstop'에서는 찻집을 운영하는 일과가 펼쳐집니다. 차를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를 키우고 수확한 후, 독특한 차 제조 장치로 재료를 혼합합니다. 이러한 일과와 함께 찻집을 지나쳐 가는 여러 인물과의 대화를 통해 그들의 사연을 알아가면서 각 사람에게 딱 맞는 차를 만들어 주면 됩니다. 한가한 시간에는 가게 주변을 청소하거나 가게를 원하는 방식으로 꾸밀 수도 있고, 아니면 그냥 의자에 앉아 차 한잔하면서 생각을 곱씹어 볼 수도 있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이런 가게 생활에는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무분별하게 성장만을 추구하는 사람에게는 맞지 않죠. 그래서 알타(Alta)는 견딜 수 없습니다. 절대 해낼 수 없을 겁니다. 알타(Alta)는 그런 사람이 아니거든요. 뼛속까지 전사니까요! 세계 최고의 전사를 굳이 말 잘 듣는 가게 점원으로 만들 이유가 있겠어요?! 그 엄청난 실력을 두고 말이죠?? 아니요, 그럴 수는 없습니다... 못 해요, 못 해... 'Wanderstop'은 아이비 로드(Ivy Road) 팀의 작품으로 '더 스탠리 패러블(The Stanley Parable)', '더 비기너즈 가이드(The Beginner’s Guide)'를 제작한 데이비 리든(Davey Wreden), '곤 홈(Gone Home)', '타코마(Tacoma)'를 공동 제작한 칼라 지모냐(Karla Zimonja), '마인크래프트(Minecraft)' 음악 작업을 한 다니엘 'C418' 로젠펠트(Daniel 'C418' Rosenfeld) 등이 제작에 참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