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 Simulator
동물원 시뮬레이터에서 당신의 주요 임무는 자신만의 동물원을 운영하고 관리하는 것입니다. 동물원을 새롭게 단장하고 모든 동물의 필요를 돌보며 평화로운 삶을 보장하세요! 수많은 방문객을 끌어모을 수 있을까요? 나만의 동물원을 창조하세요! 동물원을 리모델링하세요! 동물원 시뮬레이터에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 중 하나는 동물원을 복원하는 것입니다. 미래의 동물들을 위해 방치된 통로와 손상된 장소를 청소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이를 위해 용접기와 물세척기 같은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기억하세요 - 열심히 일하면 기쁜 방문객들이 몰려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동물 종 동물 없이 동물원이 있을 수 있을까요? 본 게임에서는 어떤 동물이 시설에 살지 결정합니다. 동물원에 흥미로운 종이 많을수록 더 많은 관람객이 찾아올 것이며, 이는 사업 수익 증가로 이어집니다. 컴퓨터 앞에 앉아 전 세계에서 온 가장 이국적이고 놀라운 동물들을 선택하세요! 동물들을 위한 공간 마련 세계 각지에서 온 동물들이 여러분의 동물원에 등장할 것입니다. 그들에게도 적절한 생활 환경이 필요하죠. 따라서 그들이 행복해할 수 있는 굴, 은신처, 식물 등을 마련해 주어야 합니다. 게임에는 다양한 요소들이 등장하며, 이를 자유롭게 이동, 배치, 회전시켜 동물들을 위한 독특한 공간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동물 돌보기 동물 시뮬레이터에서는 동물들의 안녕을 돌봐야 합니다. 그 대가로 동물들은 평화로움, 건강, 그리고 우리 안에서의 활발한 활동으로 보답할 것입니다. 먹이를 주고 돌보며 특히 안전에 신경 써야 합니다. 동물들은 기회가 닿는 곳이라면 어디든 코를 쑤시는 걸 좋아하니까요! 이를 통해 동물들은 방문객들에게 더 자주 모습을 드러내고 그들의 호감을 얻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동물원 발전시키기 사업을 운영하면서 동물원도 발전시켜야 합니다. 방문객이 늘어날수록 그들의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어트랙션도 더 많이 필요해질 것입니다. 적절한 수의 공중화장실과 위생 시설, 벤치가 있는 휴게 공간, 그리고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소도 마련하세요! 또한 흥미로운 새 동물들을 구입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방문객들이 동물원을 떠나고 싶지 않아 하고 친구들을 초대하게 만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