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센터 스토리
게임센터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기를 설치해 나만의 게임센터를 만들자! 손님이 단골이 되면 격투게임 대회에 나갈 수 있습니다. 필살기를 사용해 대전상대를 쓰러뜨리고, 우승하면 게임센터 인기도 UP. 크레인 게임의 집게 힘, 메달이 당첨될 확률도 당신 마음대로! 레이싱 게임과 리듬 게임, 격투 게임, 크레이프 가게까지!? 꿈과 희망이 가득한 공간을 당신 마음대로! 모두가 좋아하는 5성 게임센터를 만들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