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is all around 2
Intiny는 Love is All Around 시리즈의 공식 후속작을 자랑스럽게 선보입니다 — 화려한 귀환! 이번에는 위험하면서도 매혹적인 고대 무술과 황실 궁정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하여 전례 없는 몰입형 로맨틱 어드벤처를 경험하게 합니다. 클래식 캐스트, 즐거운 재회! Love is All Around 세계의 매력을 완벽하게 이어가기 위해, 원래 사랑받는 캐스트를 그들의 영광스러운 모습으로 다시 불러왔습니다! 첫 번째 작품에서 마음을 사로잡은 Zheng Ziyan, DLC의 Xia Tian, 프리퀄의 Yuan Qi까지, 모두 놀라운 역사적 의상을 입고 돌아옵니다. 운명이 다시 여러분을 만나게 합니다 — 그들의 독특한 매력에 다시 빠질 준비가 되었나요? 시네마틱 퀄리티, 완전히 업그레이드! 최고 수준의 의상과 소품 디자인, 영화 수준의 촬영과 조명, 전문 제작팀의 세심한 제작으로 이번 작품은 동시대 작품을 능가하는 시청각적 향연을 제공 — 서사적인 역사 드라마 수준의 몰입 경험을 선사합니다. 감동은 그대로, 감정은 온전히! Love is All Around 시리즈의 진정한 매력은 진심 어린 감정적 울림, 달콤한 로맨틱 스릴, 그리고 강렬한 몰입감에 있습니다. Love is All Around 2는 이 본질을 완전히 계승하며, 여섯 명의 개성 있는 매력적인 여주인공과 함께 다시 한 번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지게 합니다 — 심장 박동, 고민, 달콤함, 감동적인 순간을 모두 체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역사적 장, 추가 서프라이즈! 단순한 속편이 아니라 대담한 혁신! Love is All Around 2는 무대를 고대 시대로 옮기고, 아름다운 역사적 배경과 유쾌하고 유머러스한 요소를 결합하여 긴장된 모험 속에서도 웃음을 선사합니다. 또한, 정교하게 짜인 음모와 서스펜스의 줄거리가 중심을 차지합니다. 로맨틱한 외관 아래 위험으로 가득한 세계가 펼쳐지고 — 주변의 여주인공들은 자신만의 비밀을 숨기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중 경로, 운명적인 선택! 이야기는 ‘로맨스 라인’과 ‘서스펜스 라인’을 엮습니다. 상호작용은 삶을 반영하며, 선택에는 결과가 따릅니다. 아무도 모든 것을 알 수 없습니다: 마음을 따라 로맨스에 집중하면 사랑과 달콤한 결말을 얻을 수 있지만 — 충격적인 음모의 단서를 놓칠 위험이 있어 궁극의 진실을 발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진실을 추구하며 세부를 분석하면 전체 그림을 밝힐 수 있지만 — 이성이나 위험 속 개입 때문에 진정한 사랑을 놓치고 결국 혼자가 될 수 있습니다. 누가 옳고 누가 틀렸는가? 열정과 신중함 중 무엇이 더 중요한가? “미녀의 무릎 위에서 취해 쉬는가” 아니면 “혼자 깨어 미스터리를 풀어가는가”? 정답은 없습니다 — 모든 것은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모든 결정은 완전히 다른 스토리 분기와 결말로 이어져 높은 재플레이 가치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