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Child Lebensborn Remastered
Polygon: "마이 차일드 레벤스보른은 제2차 세계 대전의 후유증 속 아무 죄 없는 아이들에 대한 가슴 아픈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LevelUp: "지금까지 살면서 경험했던 가장 강렬했던 게임이었다." 마이 차일드 레벤스보른이 한국어 출시됐습니다! 당신은 제2차 세계 대전 후, 당신은 노르웨이에서 어린 레벤스보른 아이를 입양하게 됩니다. 하지만 아이적대적이고 증오로 가득한 환경에서 아이를 키우는 건 생각보다 훨씬 어려운 일입니다. 레벤스보른 아이들의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재구성된 전쟁의 또 다른 이면을 경험하세요. 전쟁에서 승리한 후에도, 우리 적들의 증오가 어떤 방식으로 지속적으로 피해자를 만들어내는지 직접 확인하세요. 아이의 과거를 파헤치고, 현재 아이들의 고통을 보듬어 주세요. 아이를 양육하려면 당신의 시간과 자원을 적절히 분배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아이의 과거, 증오, 집단 괴롭힘, 책임 전가와 같은 어려운 질문에 대한 답을 찾게 될 것입니다. 클라우스/카린이 오랜 독일 점령 속에 탄생한 어둠고 무거운 현실을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을까요? 당신은 아이와 함께 자유를 보장하는 나라에서 보금자리를 찾을 수 있을까요? 이 아이의 삶을 바꿀 수 있는 건 당신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