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AWAY TRAIN 머나먼 열차
허허벌판이라고 불리는 초원은 저승과 이승의 틈새라고 사람들은 말한다. 영혼이 안식을 찾는 마지막 땅이라고 사람들은 말한다. 영원히 달리는 기차 안에서 찬란한 영화를 누렸던 제국의 멸망과 역사에 농락되어 잊힌 고귀한 소녀의 단서를 쫓는다. 그리고 기차는....... 『FARAWAY TRAIN 머나먼 열차』는 1인칭 시점 여행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당신은 낯선 구식 기차에서 깨어나고, 고대 마법 장치인 네뷸라 천문 디스크를 사용하여 세계를 붕괴시킨 폐제 로크셀라나의 덧없는 인생의 발자취를 쫓아야 한다는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당신은 기차 안의 단서를 찾아 이 장치가 사용된 시간과 장소를 밝혀야 합니다. 로크셀라나의 인생의 전환점이 된 시간을 찾아, 그것을 기차의 문에 입력하면 다음 차량으로 향하는 문이 열리게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두 번 다시 같은 경치를 볼 수 없으며, 프로그래밍적으로 생성된 아름답고 광활한 경치가 기차 창문을 통해 끝없이 펼쳐집니다. 플레이어는 기차 안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마음에 드는 자리에 앉아 창밖을 바라볼 수 있고, ePUB 파일을 읽을 수 있는 자유 모드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