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erix & Obelix Slap Them All! 2
두 뺨이 얼얼해지는 즐거움! 평화로운 시골 생활을 즐기던 아스테릭스와 오벨릭스, 그리고 마을 사람들. 갑자기 홀리데익스가 나타나 도움을 요청하며 마을은 혼란에 빠지게 됩니다. 자신의 아버지 오세아노닉스가 저지르지도 않은 절도죄로 감옥에 갇혔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로마 제국의 귀중한 황금 휘장, 루테시아의 독수리가 도난당했고 무고한 사람이 감옥에 갇혔습니다! 아스테릭스는 이 사건을 조사하기로 약속하고 홀리데익스에게는 마을에 안전하게 남아있으라고 합니다. 이 두 골족 전사들은 정보를 더 얻기 위해 도시의 소문과 음모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지인을 만나러 루테시아로 향합니다... 그리고 당연하게도 이 긴 여정 내내 적들을 때려눕히지 않고서는 답을 찾을 수 있을 리가 없죠! Asterix & Obelix – Slap them all! 2는 오리지널 스토리로 진행되는 액션 가득한 난투 게임입니다. 어두운 숲속의 잊힌 유적지, 로마군 주둔지, 루테시아 등의 다양한 장소를 방문하게 됩니다... 다양한 환경으로 둘러싸인 낯선 땅과 수많은 만남이 기다리는 여정 속에서, 쉴 새 없이 몰려오는 적들을 때려눕히세요! 실감 나는 원작 애니메이션의 장면도 함께 즐기세요! Asterix & Obelix – Slap them all! 2는 더 다채로워진 적과 보스, 다양하고 새로운 기능, 개선된 게임플레이로 난투 액션의 새로운 장을 선사합니다. 아스테릭스와 오벨릭스의 “충전” 가능한 고유 기술과 더 역동적이고 유연해진 전투 외에도, 분노 모드와 파괴적인 궁극기로 적진을 휩쓸어 버리세요. 전투에서 특정 환경 요소를 파괴하거나, 통이나 선돌을 던질 수도 있습니다! 로마군과 다른 적들 모두 단단히 각오해야 할 것입니다! 특징 - 루테시아부터 세상의 끝까지, 아름답고 완전히 새로운 레벨! - 액션 가득하고 반전도 있는 스토리. - 전투에서 활성 가능한 신규 분노 모드... - ...그리고 각 캐릭터의 고유 궁극기. - 때려눕히기 좋은 새로운 적과 보스! - 파괴 가능한 특정 환경 요소. - 원작 코믹스에 충실한 장소와 캐릭터. - 2명이서 즐기는 로컬 코옵 모드. - 애니메이션 컷신이 포함된 오리지널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