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vel Knight Dig
드릴 기사와 그 악랄한 마굴사들이 삽질 기사의 평화로운 야영지를 공격해 보물들을 빼앗아갔습니다. 삽질 기사는 그 믿음직한 삽날검으로 그들을 쫓아 내려갑니다! 새로운 친구와 적을 만나고, 기이한 땅을 방문하며, 옷을 갈아입고 아래로 무너지는 대지로의 여정을 떠나세요! 삽질 기사의 완전히 새로운 모험인, Shovel Knight Dig에서 영변하는 미스터리의 협곡으로 내려가며 점프하고, 베어내며, 파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