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BOMBERMAN COLLECTION
파티 배틀 게임 'SUPER BOMBERMAN' 시리즈가 컬렉션 타이틀 (7 타이틀 12 버전)로 등장! 해외에 발매되지 않은 'SUPER BOMBERMAN 4'와 'SUPER BOMBERMAN 5'도 영어 로컬라이즈화! 충실한 서포트 기능이나 라이브러리, 각 작품의 보스와 연속으로 싸울 수 있는 "보스 러시" 모드도 탑재! 【수록 타이틀】 ① SUPER BOMBERMAN 【일본어 버전/북미 버전/유럽 버전】 봄버맨의 지배를 꾀하는 악의 권력자 캐럿 다이아몬드와 과학자 Dr. 무크! 그들이 이끄는 로봇 군단을 쓰러뜨리고 야망을 저지하라! ② SUPER BOMBERMAN 2 【일본어 버전/북미 버전/유럽 버전】 갑자기 나타난 흉악 봄버 5인방 앞에 갇혀버린 우리들의 봄버맨. 지구의 평화와 운명을 위해 악당들에게 맞서라! ③ SUPER BOMBERMAN 3 【일본어 버전/유럽 버전】 악의 프로페서 버글러가 과거 봄버맨이 쓰러뜨린 흉악 봄버 5인방을 부활시켜 우주 정복을 향해 움직이기 시작했다. ④ SUPER BOMBERMAN 4 【일본어 버전(영어 로컬라이즈 버전 추가)】 봄버 사천왕에 의해 다른 시대로 날아가 버린 봄버맨. 그들의 목적이란? 그리고 뒤에서 암약하는 수수께끼의 존재란? ⑤ SUPER BOMBERMAN 5 【일본어 버전(영어 로컬라이즈 버전 추가)】 다른 차원의 제왕이라고 자칭하는 수수께끼의 남자 「테롤린」. 그는 형무소로부터 8명의 「흉악 봄버」를 탈옥시켜 자신의 부하로서 침략을 시작했다. ⑥ Bomberman 【일본어 버전】 시리즈의 초석을 다진 기념할 만한 작품. 총 50스테이지를 제패하라! ⑦ Bomberman II 【일본어 버전】 봄버맨의 속편. 대전이 구현된 작품. 【충실한 지원 기능/편의 기능/새로운 모드】 「보스 러시」 각 작품마다 연속으로 보스와 싸우면서 타임어택을 실시할 수 있는 파고들기 배틀! 「언제나 세이브/로드」 게임 플레이 중 언제든지 세이브/로드가 가능 「되감기 기능」 언제 어디서나 되감아 다시 시작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 「화면 필터링 기능」 해상도 변경 및 화면 필터링을 통해 원하는 화면으로 플레이 가능 「BOMB 라디오」 각 타이틀의 오리지널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자신이 원하는 재생 리스트도 만들 수 있습니다. 「갤러리」 당시 비주얼이나 개발 자료 등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총 200점 이상 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