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den Cops
클래식 횡스크롤 비트뎀업 스타일 게임 속에서 몬스터 미소녀 갱단으로부터 도시를 구하세요! 메이든 시티에 "해방자"라고 하는 비밀 범죄 조직이 나타나 도시를 장악하고 시민들을 폭력, 공포, 혼돈의 도가니로 몰아넣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맞서 싸울 수 있는 건 오로지 Maiden Cops뿐입니다! 프리실라, 니나, 메이가와 함께 범죄 조직을 소탕하고 도시에 평화와 정의를 되찾아주세요! Maiden Cops는 아케이드 스타일의 액션과 사랑스러운 몬스터 미소녀를 선보이는 복고풍의 횡스크롤 격투 게임입니다. 경찰 미소녀 한 명을 선택해서 가슴이 풍만한 갱단을 상대하고, 특별 스킨을 잠금 해제해서 당신의 캐릭터를 꾸미고, 특별한 무기를 주워서 콤보 체인 보너스로 최고 점수를 기록하고, 각 캐릭터의 고유 스킬을 사용해서 정의를 구현하세요. 최고 수준의 픽셀 아트와 유려한 애니메이션, 환상적인 사운드트랙이 어우러진 이 게임은 몇 번을 플레이해도 질리지 않는 끝없는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