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n Inferno
NEON INFERNO는 전경과 배경을 넘나들며 액션이 펼쳐지는 하이브리드 사이드 스크롤러 및 갤러리 슈팅 게임입니다. 디스토피아가 된 뉴욕시를 장악하기 위해 여러 세력이 전쟁 중인 가운데, 당신은 패밀리의 암살자로서 싸움에 뛰어듭니다. 이 악명높은 범죄 조직은 경쟁자를 제거하고 도시를 장악하려고 합니다. 아름다운 픽셀 아트와 감성적인 사운드트랙이 어우러진 Neon Inferno는 사이버펑크 감성을 담은 스타일리시하고 현대적인 2D 액션 경험을 선사합니다. 암살자를 선택하라 안젤로 모라노 또는 마리아나 비티를 조종하며 거리를 평정하세요. 적들을 쏘고, 튕겨내고, 베어내 제압하세요! 다양한 업그레이드와 무기 옵션을 선택해, 도시 전역에서 벌어지는 전쟁을 유리하게 헤쳐나갈 수 있습니다. 가까이서 쏘고, 멀리 조준하라 전통적인 런앤건 액션에 더해, 전경과 배경의 적들을 공격하고, "불렛 타임"을 이용해 투사체를 튕겨내어 반격하고, 차량을 탈취해 목표를 추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레벨의 난이도를 선택하거나, 원코인 클리어 아케이드 모드에 도전해 보세요! 합동 작전 친구와 함께 패밀리의 지배력을 도시 전역으로 넓히세요! 캐릭터도, 화력도 두 배라면 한계 없는 파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목표 확보 각 임무의 끝에서 기다리는 통제 불능의 보스와 맞서 싸우세요. 각 보스는 다양한 공격 방식과 여러 페이즈로 이루어진 고유한 패턴으로 당신의 실력을 시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