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러드롬
롤러드롬은 싱글플레이어 3인칭 액션 슈팅 게임으로, 격렬한 전투와 부드러운 모션이 매끄럽게 조화를 이루며 특별한 액션 경험을 창조합니다. 이 아드레날린이 치솟는 액션 슈팅 게임에서 상대를 처치하여 체력을 획득하고 트릭과 그라인드에 성공하면 탄약을 확보하는 본능적이고 영화 같은 전투에 참가하며 품위 있게 앞서가세요. 때는 2030년. 기업이 통제하고 현실과 퍼포먼스의 경계가 흐릿한 세계 속에서, 대중은 잔혹한 혈투의 새로운 스포츠인 롤러드롬의 폭력성과 과잉에 정신이 팔려 있습니다. 당신은 롤러드롬 챔피언에 필요한 자질을 갖고 마터호른 기업의 진짜 의도 뒤에 숨겨진 수수께끼를 밝힐 준비가 되셨나요? 수상에 빛나며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올리올리 시리즈를 선보였던 Roll7이 레트로퓨처를 배경으로 격렬한 슈팅 롤러스케이터 하이브리드 세트인 롤러드럼으로 찾아왔습니다. 주요 특징: ● 새로운 3인칭 액션 슈팅 – 격렬하고 본능적인 전투와 부드러운 움직임, 교묘한 메커니즘이 조화를 이루어 하나의 상호보완적이고 도전적인 전체 분위기를 만드는 독창적인 하이브리트 슈팅 롤러스케이터 게임입니다. ● 스킬 테스트 – 롤러드롬 토너먼트에서 특별한 챌린지에 도전하세요. 온라인 리더보드와 더불어 필드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극한의 스킬 및 민첩성을 테스트하는 해제 가능 "살기등등" 모드에서 자신을 한계에 몰아붙이세요. ● 독창적인 개성 – 새로운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은 최첨단 프로덕션을 통해 상징적인 시대의 사운드와 톤을 결합하여 개성 있는 코믹북에서 영감을 받은 아트 스타일에 생명을 불어넣어 가슴 뛰는 대학살의 배경을 선사합니다. ● 어두운 음모 – 이 독특한 레트로퓨처 세계에서 비밀스러운 흉계를 밝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