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ship Troopers: Ultimate Bug War!
지구 연방이 인류의 미래를 위한 투쟁에 함께할 당신을 부릅니다! 지구 연방 공식 소프트웨어 개발사 FedDev가 선보이는 최신 게임에서 조니 리코 장군과 사만다 ‘새미’ 디츠 소령을 만나보세요. 바로 스타십 트루퍼스: 얼티밋 버그 워입니다! 당신은 은하계를 지키려는 인류의 숭고한 노력을 직접 목격하세요. 다양하고 독특한 지구 연방 보병 부대의 무기들을 활용해, 새미의 시점으로 펼쳐지는 1인칭 고강도 전쟁 속에서 아라크니드의 위협을 불사르고, 분쇄하며 무력화하세요. 아라크니드의 위협은 고향 행성 클렌다투를 벗어나 은하계 전역에 걸쳐 인간 영토를 침공하며 멀리 퍼져나갑니다. 한때 인간의 아름다움과 독창성, 협력이 꽃피던 식민지들은 지금 무자비하고 이유 없는 벌레 때의 공격으로 처참히 파괴되고 말았습니다. 오늘 가입하여 우리 세계, 아니 인류의 미래까지 지켜내십시오 현실감 넘치는 훈련 시뮬레이션 제군들 같은 신병들은 연방에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최고의 인재를 기대하며, 그에 걸맞은 최고의 것을 제공합니다! 게임 및 이론 부서는 심도 있는 훈련 과정을 개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시민권을 취득하려는 병사들은 스타십 트루퍼스: 얼티밋 버그 워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정통 레트로 FPS 경험 - 수많은 임무와 비밀, 그리고 (당연히) 곤충들이 가득한 싱글 캠페인의 대규모 전장에서 내 분대를 지휘하세요! 파괴적인 벌레 퇴치 무기고 - 클래식 모리타 소총부터 기계식 보행병기, 전술 핵무기 등 30개 이상의 상징적인 무기와 아이템을 휘두르세요. 확고한 충성심의 스토리- 버그로부터 인류를 구하려는 연방의 헌신을 기리는 독특하고 독창적인 스토리를 경험하세요. 조니 리코 장군이 직접 등장하는 영상과 오디오 - 고품질 FMV로 되살아난 전설의 귀환을 목격하세요. 그리고 연방의 새로운 영웅, 사만다 디츠 소령을 만나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몫을 다하고 있습니까? 지금 스타십 트루퍼스: 얼티밋 버그 워의 지구 연방 보병 부대에 입대하십시오 기억하세요 - 복무는 시민권을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