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raformers: Megastructures Bundle
테라포머는 로그라이크 요소가 가미된 방대한 턴제 식민지 건설 및 자원 관리 게임입니다. 붉은 행성을 탐험하고, 멋진 도시를 건설하고, 생명을 전파하고, 야심찬 프로젝트로 지구를 테라포밍하세요. Megastructures DLC! 이 Terraformers DLC에서 당신은 모든 화성 도시에 메가스트럭처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자급자족형 아코로지를 건설할 것인가, 도시의 지역 기후를 완전히 제어할 시설을 세울 것인가, 아니면 무역 능력을 크게 향상시키는 우주 엘리베이터를 건설할 것인가? 선택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