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raformers는 방대한 식민지 건설 게임이자 자원 관리 게임입니다. 붉은 행성 화성을 탐험하며 웅장한 도시를 건설하고, 야심 찬 프로젝트를 통해 행성을 테라포밍하고 생명을 퍼뜨리세요. 스타워드 로그는 총알 지옥의 트윈 스틱 슈팅 게임입니다. 별의 측면에 자리 잡은 로그 라이트 미로인 메가리스를 뚫고 나가세요. 다양한 무기, 특전, 업그레이드로 로봇을 커스터마이징하세요. 던전 깊숙한 곳에 숨어 있는 위험에 대비하세요. 디럭스 에디션에는 두 게임의 모든 출시 DL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