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raformers: New Frontiers
Terraformers의 'New Frontiers' DLC에서는 태양계의 다른 천체에 전초기지를 추가로 설립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비너스의 위험한 대기권을 탐사하거나, 목성의 막대한 중력장에 적응하거나, 토성의 수수께끼 고리를 연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