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raformers: New Frontiers Bundle
테라포머는 로그라이크 요소가 가미된 방대한 턴제 식민지 건설 및 자원 관리 게임입니다. 붉은 행성을 탐험하고, 멋진 도시를 건설하고, 생명을 전파하고, 야심찬 프로젝트로 지구를 테라포밍하세요. 이제 뉴 프론티어 DLC와 함께 번들로 제공됩니다! 테라포머용 '뉴 프론티어' DLC에는 태양계의 다른 천체에 전초 기지를 건설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금성의 위험한 대기를 탐험하거나 목성의 거대한 중력장에 적응하거나 토성의 신비한 고리를 연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