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ck on the Coffin Lid
Knock on the Coffin Lid 에서 플레이어는 과거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은 채 집에서 수천 리 떨어진 차가운 토굴에서 수수께끼 같은 낯선 이와 함께 깨어나게 됩니다. 자신의 죽음에 얽힌 어두운 비밀을 조사하고, 예상치 못한 동맹을 맺고, 신중하게 갈 길을 선택하여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으세요. 고향으로의 귀환 신비로운 세 지역을 가로지르는 여정을 시작하여 치명적인 음모의 그물을 풀고 고향으로 돌아가세요. 가는 길에 많은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이 길을 떠나야지만 만날 수 있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세계를 바꾸기 임자가 없는 북부 관문의 왕좌에 앉고 어떤 세상을 만들지 결정하세요. 고블린들은 노예로 남을까요? 혹은 고블린들이 크림슨 대초원의 오크를 지배하게 될까요? 엘프는 이 세상에서 사라질까요? 어느 세력이 북부 관문의 지배자가 될까요? 적을 무찌르기 강력한 유물을 수집하고, 무적의 덱을 구성하고, 플레이어의 권위에 도전하는 세력의 지도자들과 싸우세요. 영웅들의 비밀 밝혀내기 세 명의 대표 영웅들과 그 적대자들의 비밀을 알아보세요. 영웅마다의 서브 클래스 12가지를 잠금 해제하여 더 깊은 게임 플레이, 더 재미있는 게임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