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llcaster University
영웅적 판타지로 가득한 다채로운 세계에서 Spellcaster University의 학장이 되어 보세요. 흑마술 아카데미를 만들까요? 자연과의 조화를 통해 드루이드와 샤먼을 양성할까요? 아니면 나만의 새로운 무언가를 만들까요? 마법을 탐구하세요 - 마법 덱으로 빌드하세요. 각 게임은 고유합니다. - 아케인 덱(Arcane Deck)을 탐구하여 현실을 거스르는 방에 접근하세요. - 네이처 덱(Nature Deck)으로 마법의 괴수들을 불러내세요. - 섀도우 덱(Shadow Deck)으로 버릇없는 학생들에게 진정한 규율을 가르치세요! 학생들을 훈련하세요. - 식당, 기숙사, 휴게실... 또는 지하감옥을 지어 학생들의 복지를 관리하세요. - 학생들의 성격, 성향, 부유함 등 각 요소를 중요하게 고려하여 선발하세요. - 학생들의 미래(주술사, 대마술사, 농부...)를 발견하고 새로운 보너스를 획득하세요! 학교를 마음대로 설정하세요 - 소울 이터 베드(Soul Eater Bed)와 같은 강력한 유물로 방을 업그레이드하세요. - 드래곤, 문지기와 같은 전설의 크리처들로 학교를 채우세요... - 엄격한 처벌, 유기농 식사, 유료 기숙사 등 학교 규칙을 선택하세요. 여러 집단과 상호작용하세요 - 길드와 협상하세요. 왕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오크들과 샤머니즘에 관해 토론하세요. - 어둠의 군주를 위협하세요. 스태프의 말을 듣는 척하세요. 마녀 사냥꾼에게 거짓말을 하세요. - 모든 선택에는 결과가 따릅니다. 학생 대표에게 "안 돼"라고 말하기 전에 신중하게 생각하세요! 어둠에 맞서 싸우세요 - 고립된 환경에 건물을 지어 어둠의 세력을 피하세요. - 강력한 마법서를 수집하세요. - 캠페인 기간 동안 학생들의 보너스를 활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