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Oceans: Wings For Hire
하늘 해적의 시대가 돌아옵니다! 감동적인 이야기와 진심 어린 메시지... 목적을 찾는 여정에 대한 감동적인 스토리를 통해 고전 RPG의 매력을 다시 느껴보세요. 이 게임에서는 글렌 윈드워커로 플레이하며 해적단을 꾸려 연합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신나는 턴제 도그파이트 푸른 창공을 배경으로 적과 싸우며 전략적인 턴제 도그파이트를 펼치세요. 공격을 전술적으로 계획하고 끊임없이 변하는 상황에 맞춰 전략을 수정해야 합니다! 파티를 구성하고 비행선을 맞춤 설정하세요 오합지졸 공중 해적단을 꾸리고 새로운 능력으로 비행선을 업그레이드하며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진행하세요! 자원을 관리하고 비행선 부서를 전략적으로 확장하세요. 과연 선장으로써의 자격을 증명하실 수 있을까요?! 경이로 가득한 아름다운 세계 스튜디오 지브리에서 영감을 얻은 매력적인 아트 스타일은 다양한 환경과 감명 깊은 캐릭터 디자인이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줍니다. 새로운 마을과 문화권을 발견하고, 현지인들을 도와 문제를 해결해 주며 그들의 마음을 얻으세요. 오리지널 오케스트라 사운드트랙 아름다운 오케스트라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이 여러분의 여정을 함께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