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도 유명한 FATE 시리즈와 함께 새로운 경험을 시작하세요! 기묘한 그로브 마을을 다시 찾고 던전 관문을 통해 여러 렐름으로 또다시 모험을 떠나세요! 수상 경력으로 빛나는 FATE 시리즈가 향수를 자극하는 던전 크롤러 클래식의 모습에 현대적인 스타일을 더했습니다. 부와 명예를 건 운명에 도전하시겠습니까? 새로운 세대를 위한 업그레이드 이미 사랑하는 FATE 시리즈를 더욱 선명한 고화질로 경험하세요. 더 많아진 폴리곤 수, 실시간 지향성 조명, 앰비언트 오클루전, 완전히 현지화된 목소리 녹음과 함께 제공되는 추가 언어 등을 즐기세요! 이번 업그레이드는 FATE의 본질은 유지하면서 더욱 몰입도 높은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훨씬 더 풍성해지고 재미있어진 4개의 게임 새롭게 깨어난 이 걸작 시리즈의 FATE 게임 4개를 전부 플레이(또는 다시 플레이)하세요. FATE, FATE: Undiscovered Realms, FATE: The Traitor Soul, FATE: The Cursed King이 전부 이번 출시 번들에 포함됩니다.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 무엇이든, 모든 던전에 다시 뛰어들어 당신의 운명을 시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독특한 플레이 방식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던전에서 당신의 전투 실력을 테스트하세요! 무작위로 생성되는 던전 배치, 몬스터 출현, 전리품 드롭으로 인해 매번 새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액션으로 가득한 실시간 전투 가슴이 뛰게 만드는 치열한 실시간 전투 아레나에 발을 들이세요. 다양한 무기와 스킬로 무장한 당신은 맹렬하게 공격해 오는 무자비한 몬스터와 한판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우레와 같은 분노로 가득한 근접 공격을 휘두르시겠습니까? 아니면 치명적인 정확도로 날아가는 원거리 무기로 공격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신비로운 마법의 힘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적응하고, 전략을 세우고, 선택한 길을 마스터해서 당신의 운명을 결정지으세요. 명성과 힘을 키우세요 유연한 스킬 포인트 시스템을 활용해서 캐릭터를 당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만들어 나가세요. 경험치를 획득하면 레벨을 올릴 수 있고, 더욱 강력한 무기를 사용할 수도 있고, 여러 분야의 숙련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퀘스트를 완료하여 명성을 높이고 전설 속의 장비를 잠금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털북숭이 친구의 도움을 받으세요 7가지 펫 중에서 하나를 골라 함께 여행을 떠나세요. 충직한 이 동료는 전투 중에 당신과 함께 싸우기도 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들어주기도 하고, 때론 강력한 마법의 크리처로 변신하면서 모험가에게 최고의 동반자가 되어줍니다. 물고기 말고도 다양한 것을 낚아 올리세요 낚시 용품을 챙겨서 물가로 가세요. 그리고 물고기, 유물, 젬, 반지 등의 값진 아이템을 건져 올리세요. 인내심 많은 낚시꾼은 퀘스트에 큰 도움을 주는 희귀한 아이템을 얻게 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운명을 선택하세요 죽음이 손짓할 땐, 각기 다른 대가를 치러야 하는 3가지 부활의 길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세요. 현명하게 선택하세요. 그 선택으로 당신의 운명이 결정될 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