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토패스 트래블러 0 (OCTOPATH TRAVELER 0)
【상품 개요】 전 세계 판매량 500만 장을 돌파한 RPG 「옥토패스 트래블러」 시리즈 최신작. 오르스테라 대륙을 무대로 삼아, 신의 반지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복수와 재건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도트 아트와 3D CG를 융합한 그래픽 표현인 「HD-2D」,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는 「필드 커맨드」, 플레이어의 전략으로 전황을 뒤집을 수 있는 「브레이크&부스트」 등, 옥토패스 트래블러 시리즈의 특징적인 시스템이 본작에서도 유지된다. 또한, 시리즈 최초로 유저가 주인공을 만들 수 있는 「캐릭터 생성」 및 고향을 재건하는 「마을 개발」 등의 새로운 시스템도 추가되었다. 복수의 길을 걸을 것인가, 재건의 길을 개척할 것인가… 선택은 오로지 당신에게 달렸다. 여행을 떠나자. 당신이 만드는 이야기로… 【특징】 (1) 이 작품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이다. 외모, 목소리, 머리 모양은 물론이고, 몸짓이나 좋아하는 요리까지 설정할 수 있는 「캐릭터 생성」 시스템으로 나의 분신을 만들어 보자. (2) 고향 마을을 재건하는 「마을 개발」도 새롭게 등장! 동료들이나 여행지에서 만난 사람들을 마을로 이주시켜서 나만의 마을을 만들어 보자. (3) 전략적이면서 호쾌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8명 편성 커맨드 배틀」. 30명 이상의 동료 중에서 나만의 파티를 편성해 보자. (4) 「필드 커맨드」를 사용해서 내 마을에 초대하거나, 마을 사람들과 배틀을 하거나, 아이템을 입수하는 등, 어디에 가고 무엇을 할지는 오로지 당신에게 달려 있다. (5) 어빌리티를 장비처럼 장착하거나 변경할 수 있는 「셀렉트 어빌리티」 시스템도 새롭게 등장하여 동료를 성장시켜서 얻은 기술을 다른 동료가 익히게 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