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의 푸가 3
마침내 모든 "절망"의 의미가 밝혀진다…! 갑작스러운 몰트의 실종! 수수께끼의 목소리를 따라 금기의 동굴로 향한 아이들은 운해에 버렸던 타라니스를 발견한다. 몰트를 구하고자 다시 타라니스에 올라타 베르만 제국에 진입한 아이들의 앞을 베르만 최강의 "마혈기대" 가 막아선다! 【상쾌함과 전술성을 겸비한 새로운 전투 시스템!】 약점 속성 공격을 연속으로 연결해 대미지가 증가하는 약점 콤보나 전작의 적 및 전설의 존재가 전투에 가담하는 어시스트 어택 등, 전투가 크게 변화! 【타라니스 육성 요소가 대폭 상승한 인터미션!】 마침내 타라니스가 최종 형태로 진화! Ω터미널을 사용해 타라니스의 잠재 능력을 개방하면 다양한 "타라니스 스킬" 을 습득할 수 있다! 【전략 요소가 더욱 증가한 경로 진행 및 이벤트 전투!】 경로에서는 타라니스의 잠재 능력을 개방하는 파워 스폿과 어시스트 캐릭터와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어시스트 통신 등 새로운 요소가 가득! 또한 이벤트 연표 아카샤 패널을 사용하면 숨겨진 다수의 이벤트를 오픈 가능! 유저에게 극한의 선택과 결단을 요구하는 RPG "전장의 푸가 3"는 절망, 분노, 슬픔의 끝에 시리즈 최대의 충격과 감동이 기다린다!! ※ "전장의 푸가 3"는 "전장의 푸가" 시리즈를 플레이하지 않아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