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Quest 4
어둠이 다시 휘몰아친다 다크 퀘스트가 네 번째 작품으로 돌아왔습니다. 전설적인 보드 게임 히어로퀘스트에서 영감을 받은 턴제 전략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위험천만한 던전, 교묘한 함정, 그리고 강력한 마법의 세계로 들어가 영웅 파티를 이끌고 어둠의 마법사의 세력에 맞서세요. 마법사의 꼭두각시 굴락은 밤을 누비는 괴물 군단을 지휘합니다. 마을 사람들은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침묵 속에 납치되어 다시는 볼 수 없게 됩니다. 오직 당신의 용사들만이 이 어둠의 물결에 맞서 굴락의 공포의 통치를 끝낼 수 있습니다. -영웅 파티 구성- 각각 고유한 능력치와 능력을 가진 최대 10명의 개성 넘치는 영웅을 지휘하세요. 영웅 캠프에서 그들을 훈련시키고, 새로운 카드와 능력을 해제하고, 완벽한 던전 탐험 팀을 구축하세요. -전략적 던전 모험- 전술적인 턴제 전투와 치명적인 놀라움으로 가득한 30개의 수작업 퀘스트에 도전하세요. 40종이 넘는 독특한 몬스터를 제치고, 치명적인 함정을 피하고, 마법과 강철을 모두 활용하여 재치와 용기를 시험하는 광활한 다층 던전에서 살아남으세요. -로컬 협동 플레이- 지역 친구들과 함께 소파 협동 플레이를 즐기며, 영웅들의 강점을 결합하여 굴락의 군대를 물리치세요. 단 한 번의 실수가 모두를 파멸로 이끌 수 있습니다. -맞춤형 경험- 맞춤형 난이도 설정과 다양한 전략적 조합으로 나만의 방식으로 플레이하여 매 순간 독특하고 보람 있는 경험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