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eath Oresa
Beneath Oresa는 전투 로그라이크 덱 빌딩 게임입니다. 도시 깊은 곳, 전략 투기장에서 여러분의 적을 마주하세요. 전략가로서 카드, 업그레이드, 아티펙트를 현명하게 선택하세요. 투사로서는 적들과의 거리를 유지하세요. 정확한 순간에 뛰어들어 적들의 위치를 여러분의 이점으로 활용하세요. 수많은 가문, 독특한 능력을 가진 영웅들, 일일 임무, 독특한 게임 구조 또 그 이상, 로그라이크와 전술의 맹렬한 혼합이 여러분을 오레사의 아래 깊은 곳으로 데려다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