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인언트 슬레이어: 저승의 물결
《자인언트 슬레이어: 저승의 물결》에서 당신은 밀물처럼 몰려드는 적과 마주하며, 끊임없는 전투를 통해 자신을 단련하고 신들의 축복을 받을 것이다. 인간의 한계를 넘어 거인을 상대로 싸우는 불멸의 전사가 되어 굴복하지 않는 지하 세계에서 당신만의 찬란한 전설을 써 내려가라! 끝없이 몰려오는 적의 무리들을 물리치며 살아남기 위해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격전을 치르게 된다. 다양한 임무를 완수하고 강적을 격파하여 끝에 기다리는 보상을 손에 넣자. 레이드 도중 주어지는 난이도 있는 임무에 도전하여 본인의 능력을 시험하고 아홉 세계를 누비는 여정에 깊이를 더하라. 쉼 없이 밀려드는 적들과 싸우는 동시에 특정한 목표를 수행하거나 장애물이나 난관을 극복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임무를 수행하며 최종 결전을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가자. 레이드를 거듭하며 얻은 자원을 사용해 특성, 플레이 중 획득할 수 있는 스킬, 능력 강화 등을 개방하여 캐릭터의 기초 성능을 개선하자. 게임을 진행함에 따라 새로운 능력, 무기, 보너스를 손에 넣어 플레이에 개성을 더하고 보다 수월하게 생존할 수 있다. 각자만의 고유한 스킬, 능력, 무기를 갖춘 다양한 캐릭터가 준비되어 있다. 여러가지 조합을 시도하며 자신만의 빌드를 다듬고, '호드 오브 헬'에서 마주하게 될 각종 고난을 극복하라. 게임을 진행할수록 점점 더 위협적으로 변모하는 다양한 보스급 적들과 겨뤄라. 주변 환경과 스킬 및 능력을 활용하여 이 강력한 적들을 따돌리고 끝내 쓰러트려 승리를 쟁취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