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stone Survivors
Soulstone Survivors는 빠른 페이스의 액션 로그라이트 게임으로, 당신을 끊임없는 무리와 거대한 보스들과의 웅장한 전투 속으로 몰아넣을 것입니다. 공허의 비밀을 이용해 고유한 빌드를 만들고, 강력한 무기를 잠금 해제하여 당신의 캐릭터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모두가 원하는 신과 같은 힘에 다가가 보세요. 뚜렷한 특징을 가진 여러 공허 사냥꾼들 중 하나가 되어 각각의 고유한 플레이 스타일, 스킬 트리, 전문성을 발휘해 보세요. 순수한 힘에 집중하든 세심한 전략에 집중하든, 전장을 지배할 방법은 무한하게 존재합니다. 거대한 타이탄들과 싸우고, 파괴적인 룬을 조합하며, 수백 가지의 액티브 스킬과 패시브 스킬을 발견하여 누구도 막지 못할 시너지를 만들어 내세요. Xbox One에서 이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