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storm Ascendant
Arrowstorm Ascendant는 "Seraph's Last Stand"와 "Vampire Survivors"를 기반으로 한 로그라이크 슈팅 게임입니다. 궁수를 조작하여 뛰어난 궁술 실력으로 용의 무리를 물리치세요. 새로운 웨이브가 올 때마다 적의 수와 강도가 증가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적의 웨이브를 물리친 후에는 스킬 카드를 선택하여 스킬을 성장시키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를 활용하여 가장 흥미롭고 강력하며 게임을 뒤흔드는 빌드를 만들어 Elzret, 하늘을 나는 재앙이자 용의 왕을 물리쳐 Arrowstorm Ascendant라는 타이틀을 받을 자격이 있음을 증명하세요. 탐험을 마치면 업그레이드는 사라지지만, 발견한 모든 동전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이 동전을 사용하여 스킬과 궁수의 무기를 늘리세요. 더 넓은 범위의 스킬은 더 많은 시너지와 조합을 잠금 해제할 것입니다. 업그레이드 카드는 게임이 어려워질수록 궁수를 성장시키고 진화시키는 데 필요한 필수 자산입니다. 스탯을 증가시키는 빨간 스킬 카드, 지원 및 패시브 능력을 제공하는 파란 스킬 카드, 새로운 힘을 부여하거나 화살에 새로운 스킬을 부여하는 녹색 카드를 선택하세요. 녹색과 파란 카드를 올바르게 조합하여 레벨 5에 도달하면 적이 황금 모루를 떨어뜨릴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하여 매우 강력한 능력을 가진 금 스킬 카드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각 웨이브 후에 4개의 녹색 카드와 4개의 파란 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최고의 빌드를 찾아 최고 레벨에 도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