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marine Survivor
바다를 정복하고, 바다 생물체를 길들이고, 생존해서 탐험을 이어가세요 로그라이트 액션 게임, Submarine Survivor에서 심해 속으로 잠수하고, 무시무시한 바다 생물체와 맞서고, 경험치 크리스털을 모으세요! 푸른 미지의 세계에 맞서면서, 다양한 무기와 칩 조합으로 잠수함을 업그레이드해서 바다의 제왕이 되어 보세요. Submarine Survivor는 임무 노드로 구성된 2D 맵을 바탕으로 탐험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전투를 결합했습니다.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적 무리를 효율적으로 물리치고, 맵 목표를 달성해서 궁극적으로 흥분되는 보스 전투를 시작하세요! 게임이 플레이되는 방식을 바꿔주는 변경 요소로 난이도를 조절하고, 연구를 통해 패시브 업그레이드를 획득하고, 장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작하고, 즉석에서 전략을 구사하세요. 계속 진행하다 보면 새로운 잠수함 모델을 잠금 해제하고 나만의 함대를 구축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