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on Ruins
한 번 들어가면 아무도 돌아오지 못한 이시그웨르 수도의 고대 유적 깊숙한 곳—그곳에 전설의 드래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복고풍 던전 크롤러 RPG에서, 미궁을 정복하고 어둠 속 괴물을 쓰러뜨릴 영웅이 되어보세요. - 기사, 궁수 등 12개의 개성 넘치는 직업 중 선택하여 4인 파티를 구성하세요. - 자동 맵핑과 빠른 자동 전투가 가능한 클래식 3D 던전 탐험! - 플레이할수록 적들은 더욱 강해집니다—레벨업하고 장비를 강화하며 변화무쌍한 최종 보스에 도전하세요. - 픽셀 아트 감성의 1인용 던전 RPG, 느긋한 탐험과 전투, 그리고 무한한 재플레이성. - 수많은 도전을 넘어 전설의 영웅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