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raformers: Megastructures
이 Terraformers DLC에서 당신은 모든 화성 도시에 메가스트럭처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자급자족형 아코로지를 건설할 것인가, 도시의 지역 기후를 완전히 제어할 시설을 세울 것인가, 아니면 무역 능력을 크게 향상시키는 우주 엘리베이터를 건설할 것인가? 선택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