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바지 스폰지밥: 바다의 거인들
칠대양에서 가장 자존심이 센 두 존재의 싸움을 어떻게 막아야 할까요? 바다도깨비와 용왕이 충돌하며 비키니 시티 전역에 오싹한 대혼란이 퍼졌습니다. 스폰지밥과 뚱이는 모든 힘과 용기, 그리고 굳이 덧붙이자면... 재치까지 끌어모아야 합니다. 바다속 세상의 평범한 일상을 되찾아야 하니까요! 비키니 시티의 가장 악명 높은 콤비와 함께 최고로 오싹한 모험을 떠나보세요! 스폰지밥과 뚱이 사이를 마음껏 오가며 플레이하세요. 스폰지밥과 뚱이의 독특한 플랫포밍 능력을 조합하세요. 뚱이의 새 능력인 갈고리와 땅 파기의 달인이 되어보세요! 오싹한 새 이야기를 경험하세요. 프로그램 오리지널 출연진이 전체 더빙에 참여했습니다! 용궁, 비키니 산 같은 명소를 방문해 보세요. 바다도깨비, 용왕, 겨울잠 다람이 등 엄청난 보스들과 맞서 싸우세요. 지금 예약 주문하고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담은 플레이어 의상을 잠금 해제하세요. 찢어진 바지와 알몸 뚱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