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Wash Simulator – 완전한 행복 번들
100개 레벨을 합친 이 번들이라면 꽤나 오랫동안 청소를 즐길 수 있을 거예요! 「완전한 행복 번들」에는 지금까지 『PowerWash Simulator』에서 발매된 모든 레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PowerWash Simulator』 본편의 세계관 속 콘텐츠부터 「네모바지 스폰지밥」, 「월레스 & 그로밋」, 「슈렉」 등 여러 인기 작품과의 컬래버레이션까지 모두 말이죠! 정말 끝내주죠! 더 크고 확장된 캠페인 가장 지저분한 마을에 펼쳐진 50개가 넘는 레벨을 통해 머킹엄을 샅샅이 탐험하세요. 기본 게임 캠페인과 더불어 보너스 작업, 시즌 특별 작업, 다양한 「머킹엄 파일」이 준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청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마을을 청소하고, 미스터리를 밝혀내고, 지역의 고객들에 대해 알아가세요! 유명한 장소들 세척 및 둘러보기 「네모바지 스폰지밥」, 「백 투 더 퓨처」, 「Warhammer 40,000」,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슈렉」, 「월레스 & 그로밋」, 「Tomb Raider」, 「FINAL FANTASY」 시리즈 등 다양한 세계에서 펼쳐지는 캠페인에 흠뻑 빠져 보세요. 놀라운 디테일로 정성스럽게 구현된 무대에서, 여러분이 사랑하는 작품 속 세계와 새로운 이야기들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