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Wash Simulator – 산타의 작업장 - 2023 겨울
메리 워시마스! 이번 겨울 시즌, PowerWash Simulator의 무료 시즌 맵에서 풍성한 거품처럼 기분 좋은 선물을 드립니다. 산타의 작업장을 차근차근 청소하며 여유를 즐길 시간이에요. 산타의 요정들이 그을음과 아이스크림이 가득한 대형 사고에 휘말렸어요... 어떻게 된 일인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이 일을 수습할 수 있는 사람은 당신뿐이에요. 하룻밤만 지나면 크리스마스인데, 상황은 코드 루돌프 레드로 심각해졌어요. 하지만 하늘이 얼어붙어도 솟아날 구멍은 있지요! 당신이 청소하러 왔으니까요. 선물은 클수록 장땡이죠. 커다란 물건의 높은 곳도 다 닿을 수 있어요(물론, 사다리의 도움을 살짝 받아야 할지도 모르지만요)! 맞춤형 축제 스킨으로 파워 세척기를 새로운 외형으로 변신시키고, 꽈배기 짜임이 들어간 수트와 장갑과 함께 최고로 아늑한 청소를 준비하세요. 이곳을 청소하는 건 썰매를 끄는 일보다 어렵겠지만, 크리스마스의 기적이 찾아온다면 더러움에 가려진 환상적이고 별난 작업장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믿음직한 파워 세척기를 장착하고 나서 나무를 꾸미고, 지팡이 사탕을 새 상태로 돌려놓으세요. 크리스마스를 위해 이곳을 반짝반짝 청소하면 혹시 알아요? 착한 아이 명단에 오르게 될지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