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reat To Enen
Retreat to Enen은 그 어떤 게임과도 다른 기지 건설 시뮬레이터이자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번영의 열쇠는 전쟁이 아니라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삶입니다. 세 가지 광활한 바이옴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탐험하고, 채집하고, 사냥하고, 제작하고, 건설하고, 명상하며 에넨의 비밀을 밝혀내고 꿈에 그리던 나만의 휴양지를 건설하세요. 섬을 탐험하며 160종이 넘는 고유 아이템을 잠금 해제하고 수집하세요. 50종이 넘는 고유 빌딩 모듈을 잠금 해제하고 건설해 거대한 나만의 집을 짓고, 수십 가지 가구와 장식 아이템으로 이를 꾸밀 수 있는 편안하고 매력적인 생존 게임입니다. 서기 3600년, 인류는 그 모습을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변했습니다. 수 세기 동안 거듭된 전쟁과 사회 경제적 갈등, 기후 재앙으로 인해 한때 지구를 군림했던 인류는 이제 절멸의 위기를 맞았습니다. 벼랑 끝에서 돌아선 인간은 치유, 평화, 자신이 속한 생태계에 대한 경외심이라는 다른 길을 선택했습니다. 지구가 치유되며, 성년을 맞이하는 모든 인간은 이제 자연과 하나가 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여러분의 부족은 에넨을 자신의 모험의 땅으로 선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