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hfoil Photography Sim
자유로운 탐색 상세하고 사실적으로 재현한 전 세계의 아름답고 다양한 장소를 경험하세요. 환경 속에서 이동하며 탐험하고, 완전한 기능을 갖춘 게임 내 카메라로 멋진 경치와 풍경을 기록하세요. 각 환경은 각도와 관점을 예리하게 볼 수 있는 플레이어를 보상하는 목표, 그리고 인내심과 관찰력을 가진 플레이어를 위한 숨겨진 비밀로 가득 차 있습니다. Lushfoil 세계의 풍성한 분위기는 전 세계 뮤지션의 라이선스 받은 음악이 포함된 은은하고 신비한 사운드트랙으로 향상됩니다. 완벽한 사진 캡처 게임 내 카메라는 실제 전문 DSLR 카메라에서 기대할 수 있는 다양한 설정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카메라는 자동/수동 초점, 플래시, 노출, 대비, 화이트 밸런스, 조리개, 버스트 샷, 그 외 효과와 같은 설정을 시뮬레이션하여 사진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조명 각도, 안개, 눈, 바람, 비의 수동 조정 등을 통해 사진의 환경 조건을 조작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인적이 없는 길 게임의 다양한 장소를 더 깊이 파고들어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카메라를 찾고 독특한 관점에서 이 세계를 경험하세요. 풍경 위로 날아올라 상공에서 세계를 포착할 수 있는 1인칭 드론을 찾고, 완벽한 사진을 찍기 위해 잔잔한 물을 건널 수 있는 숨겨진 노로 젓는 배를 찾으세요. 아름다움을 위한 최적화 각 환경은 Unreal Engine 5로 제작되었으며 처음부터 효율적으로 최적화하고 게임의 장소를 놀라운 수준의 시각적 충실도로 재현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고급 그래픽 카드를 최대한 활용하는 동시에 다양한 PC에서 게임을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광범위한 사용자 지정 설정이 있습니다. 제작자 소개 제 이름은 Matt이며 웨스트 오스트레일리아 퍼스 출신이고 약 4년 동안(2023년 4월 현재) 이 프로젝트를 단독으로 진행해 왔습니다. 열렬한 하이커이자 사진가로서 제가 이러한 환경에 담아내려고 노력한 분위기와 세부적인 면을 감상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멋진 경험을 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