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Wash Simulator 머킹엄 파일 제5탄
달콤한 청소를 시작해 보세요! 머킹엄의 한 디저트 가게가 갑작스러운 말썽꾸러기 너구리의 등장 때문에 온 가게가 끈적거리는 끔찍한 사태에 처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손님들뿐만 아니라, 카운터, 벽, 천장도 마찬가지죠. 머킹엄 파일 제5탄에서 끈적거리는 오염 덩어리를 녹여 버리고, 아이스크림 한 스푼처럼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만족감을 느껴 보세요. 디저트 가게에 과거의 니커보커 글로리의 영광을 되살리고, 먼지를 날려 보내며 한 번 더 먹지 않고는 배길 수 없을 정도로 맛있는 일품 디저트에 빠져 보세요. 머킹엄 파일 소개 머킹엄 파일은 새로운 캐릭터와 장소, 그리고 스토리와 함께 보너스 작업이 추가되는 무료 업데이트로, PowerWash Simulator의 세계에서 그동안 가본 적 없는 새로운 곳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마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고압 세척 청소부가 되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곳과 그곳 주민들에 대해 더 깊이 알아보세요.